1960년대
1960년
인문과학 부문에 문홍주, 자연과학 부문에 전일천, 문학 부문에 김태홍, 음악 부문에 김희태, 체육 부문에 김덕봉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1년
국내 사정상 수상자 배출하지 못하였음.
1962년
인문과학 부문에 허종현, 자연과학 부문에 김상영, 음악 부문에 고태국, 체육 부문에 이정구, 언론방송 부문에 하종배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3년
인문과학 부문에 배철세, 자연과학 부문에 김정수, 문학 부문에 최계락, 음악 부문에 오태균, 미술 부문에 오제봉, 연예 부문에 강이문, 사진공예 부문에 김두순, 언론방송 부문에 이수열, 체육 부문에 배치도, 건설건축에 이일병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4년
자연과학 부문에 김환경, 문학 부문에 유치환, 미술 부문에 임 호, 사진공예 부문에 김재문, 체육 부문에 이종섭, 건축설계 부문에 허선행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5년
인문과학 부문에 이명섭, 자연과학 부문에 전세규, 연예 부문에 설상영, 미술 부문에 추연근, 체육 부문에 강두만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6년
인문과학 부문에 이위웅, 자연과학 부문에 이형규, 미술 부문에 우신출, 체육 부문에 이향인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7년
인문과학 부문에 강성일, 자연과학 부문에 장제원, 연예 부문에 김혜성, 사진공예 부문에 최민식, 체육 부문에 홍상표, 교육 부문에 김하득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8년
인문과학 부문에 김서봉, 자연과학 부문에 이병돈, 문학 부문에 고두동, 연예 부문에 허 창, 사진공예 부문에 언론·방송 부문에 손중행, 교육 부문에 최연재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
1969년
인문과학 부문에 김종우, 음악 부문에 박정숙, 연예 부문에 황경락, 미술 부문에 이석우, 교육 부문에 김점명님이 각각 수상하셨습니다.